말의 시작은 발화입니다.

통합수업을 안하면 안되는 이유

엄마와딸
숫자1

상담을 받을시 한정적인 문제가 아닌 통합적인 부분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.

숫자2

센터 및 치료사들에 따라서 아이를 보는 발달단계의 관점이 다를수있다.
이는 아이입장에서 한가지 방법을 배우기도 쉽지않은데 여러가지 방법을 제시하는것과 같아서
아이가 어려움을 느낄 수 있기에 통합수업이 필요 합니다.

숫자3

통합수업으로 학부모와 아동의 여러가지 분야의 센터간 이동을 줄여 체력적인 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.

숫자4

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.

숫자5

영역별로 나눠진 수업을 받아오던 아이의 변화와 통합수업을 받은 아이의 변화를 비교
하였을때 통합수업을 받은 아이는 변화속도가 크기 때문이다.

숫자6

우리아이들도 일반아이와 같이 통합된 수업을 받아야합니다.